[서비스 파트너십] 클라우드브릭, MUK Group과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브릭, 우크라이나 대형 IT & 클라우드 서비스 유통 기업 MUK Group과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MUK Group

은 우크라이나 키예프에 본사를 두고 CIS 지역에서 높은 영향력을 지닌 대형 IT 및 클라우드 제품 & 서비스 유통 회사입니다.  1997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1,300여 기업이 넘는 파트너 네트워크와 CIS 지역에서 총 11개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MUK Group은 클라우드브릭과의 파트너십 이전에 IT 시장의 수많은 대형 글로벌 기업들과 협력해왔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물론 하드웨어 유통도 하며 그 파트너 네트워크에는 HPE, HPI, DELL-EMC, Cisco, VMware, Oracle, IBM, Microsoft 등이 있습니다.

또한, MUK Group과 협업하여 클라우드브릭 Enterprise Service를 현지 통신사들에 제공 할 사업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 비즈니스 에디션은 고객이 원하는 하드웨어 혹은 클라우드 환경에 쉽게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 전문가가 없어도 설치와 사용 과정이 편리하게 패키징 된 기업 특화 서비스입니다.

우크라이나는 최근 사이버 보안 수준의 강화를 법적 필수화하였습니다. 이번 클라우드브릭과 맺은 서비스 파트너십은 공급 계약이며 MUK Group을 통해, 클라우드브릭 웹 보안 서비스는 우크라이나 뿐만 아닌, 다양한 동유럽 국가들에 유통되어 동유럽 시장 고객층을 확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