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협약] 클라우드브릭, KDEX와 거래소 보안 업무 협약

KDEX 와 거래소 보안 업무 협약

KDEX

클라우드브릭은 최근 암호화폐 분야의 이슈 중 하나인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KDEX와 파트너십을 맺고 거래소 웹서버 보안 및 암호화폐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KDEX는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거래’를 제공하며, 세계최초로 개인 통합 전자지갑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탈중앙 블록체인 거래소 입니다.

개인별 전자지갑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저는 블록체인 개인지갑을 통하여 암호화폐를 거래 및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브릭이 개발중인 블록체인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으로 세계 사이버 위협에 관한 다양한 데이터를 확보 및 분석하여 암호화폐를 더욱 안전하게 거래 및 보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KDEX

클라우드브릭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KDEX와 긴밀하게 협업하여 거래소 웹서버 보안 및 암호화폐 보호(특히 암호화폐 지갑 보안)을 각 플랫폼 및 전자지갑에 제공할 것입니다.

최근 비트포렉스, 비트소닉 등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 및 지갑 프로젝트들과 보안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앞으로도 계속 블록체인 기업에 보안을 제공하여 암호화폐 해킹 보안을 방지하는 일에 힘쓰겠습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램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전용: t.me/cloudbric_announcement      한글 커뮤니티: https://t.me/cloudbric_KR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