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파트너] 클라우드브릭 , 미국 웹 호스팅 서비스 업체 RivalHost와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브릭 , 미국 웹 호스팅 서비스 업체 RivalHost와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Rivalhost

클라우드브릭은 RivalHost와 파트너십을 맺고 북미지역 웹호스팅 서비스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RivalHost는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미국의 웹 호스팅 업체입니다.
30년 이상의 네트워크 관리 및 시스템 통합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성능 PHP, Ruby on Rails, DDoS 보호 웹 호스팅, 가상 서버 및 클라우드 서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자는 웹사이트에 큰 비용을 투자하기 때문에, 유지 관리나 고객 지원에는 소흘할 수 있으며, 특히 보안 기능에 취약한 경우가 많습니다.
안전한 웹 호스팅은 해커의 침입을 막고 웹 서버의 장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ivalHost는 클라우드브릭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안에 최적화된 웹호스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클라우드브릭은 이번 RivalHost와의 파트너십을 통하여 더 많은 웹사이트에 고성능 WAF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2019년 새해를 맞아 글로벌 시장으로의 공략 속도를 한층 빨리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전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더 많은 글로벌 유저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주요 호스팅 및 인프라 제공 업체와 협력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는 데에 매진할 것입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램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전용: t.me/cloudbric_announcement      한글 커뮤니티: https://t.me/cloudbric_KR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