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bric Labs 리뉴얼 & Threat DB 런칭 기념 이벤트 <버그/위협정보를 찾아라!>

이벤트 정보 : 버그/위협정보를 찾아라!

더욱 안전한 웹 환경을 위한 공유 플랫폼 Cloudbric Labs의 메인페이지가 새단장을 했습니다.
또한, Cloudbric Labs에 위협정보 데이터 서비스 Threat DB가 새로운 메뉴로 추가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threatdb
※Threat DB란?
암호화폐 해커 지갑 주소, 악성 URL 및 블랙IP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대중에게 사이버 위협 정보를 공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유저는 이러한 위협 정보를 조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위협 정보를 제보할 수도 있습니다.
제보 받은 정보는 클라우드브릭의 보안 전문가가 모두 검증하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한 유저는 클라우드브릭의 CLB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클라우드브릭의 웹 방화벽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도 등록한 웹 사이트를 보호 받음과 동시에 클라우드브릭이 수집하게 되는 위협정보에 대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나뉘며, 총 1,000만 CLB를 드릴 예정입니다!

 

먼저, 버그 바운티 [버그를 찾아라!]는 리뉴얼 된 클라우드브릭 랩스의 홈페이지와 Threat DB 페이지를 이용하실 때에 나타나는 버그를 제보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서버 취약점이나 서비스 장애 등의 높은 위험도의 버그를 제보하신 분에게는 무려! 100만 CLB를 드릴 예정입니다.

이때, 이벤트 유의사항과 버그 바운티 가이드라인에 어긋나는 경우 참여가 인정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세요~

 

threatdb-event

 

두번째 이벤트는 제보 바운티 [위협정보를 찾아라!] 입니다.
매달 Threat DB에 가장 많은 위협 데이터를 제출한 참여자 중 1위부터 5위까지 CLB를 상금으로 드립니다!

해당 이벤트 역시 양질의 위협 정보를 가장 많이 제보한 1위 참여자에게 100만CLB를 드릴 예정입니다~

참여 방법이 매우 간단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참여 방법]
1. Cloudbric Labs 회원가입을 합니다.
2.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3. 새로 리뉴얼 된 랩스 홈페이지를 잠시 구경합니다.
4. 상단 메뉴 혹은 랩스 메인 컨텐츠 중에서 위협정보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Threat DB를 클릭합니다.
5. View All/조회를 통해 어떤 위협 정보를 제보 할 수 있는지 살펴봅니다.
6. Contribute/제보 페이지로 이동해서 위협 데이터를 제보합니다.
7. 이벤트 참여 현황은 랭킹 차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벤트 2) 제보 바운티는 제보 갯수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지만 스팸성 제보 (허위 정보, 불충분한 증거 등) 적발 시 차트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정산: 5월부터 매달 월말
8. 이벤트 1) 버그 바운티는 클라우드브릭 랩스 Threat DB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버그/오류 발견 시 버그 바운티 리포트를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버그 바운티 참여 시 가이드라인을 반드시 준수해 주세요.
– 정산: 5월부터 매주 수요일
9. 그 외 참여방법이나 랩스, Threat DB에 대한 문의는 Contact Us를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전체 공통 유의사항
이벤트 내에서 부정한 방법 혹은 스팸성 참여 적발 시 해당 참여자에 대해선 본 이벤트 및 추후 모든 클라우드브릭이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버그 바운티 이벤트 유의사항
버그 바운티 대상이 아닌 페이지/서비스에 대해선 버그가 접수 되어도 바운티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재현이 가능한(working proof of concept) 버그에 대해서만 바운티를 지급합니다.
CLB 모두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기밀유지 – 클라우드브릭의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본 프로그램에서 발견되는 정보를 외부에 노출하는 것을 삼가합니다.

 

제보 바운티 이벤트 유의사항
랭킹 차트는 제보 횟수 기준으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나 관리자 검증 후 스팸성 데이터는 인정되지 않으니 차트 변동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그림을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event-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