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세일] 클라우드브릭, BitSonic 거래소와 협업 세일 진행

BitSonic(비트소닉) 거래소에서 CLB 간편구매, 협업 세일 진행

클라우드브릭의 마지막 퍼블릭 세일, 크라우드 세일은 다음의 플랫폼 및 거래소들과 협업하여 진행합니다: Kryptono XPADCoinsuper 거래소에 이어 BitSonic(비트소닉) 거래소까지! 비트소닉 간편 구매는 23일 화요일에 시작합니다!

10/22 (월) 오후 8시 시작
  1. 클라우드브릭 ICO 홈페이지를 통한 CLB 구매 (기존의 세일 방법)
  2. Coinsuper에서 CLB 구매 (Coinsuper 거래소에서 별도 회원가입 후 KYC 진행 필요)
10/23 (화) 오후 8시 시작
  1. XPAD에서 CLB 구매 (Kryptono 거래소에서 별도 회원가입 후 KYC 진행 필요)
  2. BitSonic에서 CLB 구매 (BitSonic거래소에서 별도 회원가입 후 KYC 진행 필요)

4곳의 캡은 합계 5,000 ETH이고, 각 5% 보너스가 있습니다!

비트소닉 거래소는 국내 최초 거래소 코인을 발행한 거래소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채굴형 거래소’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지만, 이러한 채굴형 거래소는 더 많은 수수료를 배당받기 위해 유저가 직접 수수료를 지불해가며 자전거래를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채굴형 거래소는 코인 가격이 하락하면서 채굴 비용이 상승할 때 아무도 채굴을 하지 않게 되면 결국 무너지는 폐해가 존재하는데, 비트소닉은 이런 채굴형 거래소의 폐해를 막고자, 채굴형이 아닌 국내 최초 수익 셰어 모델의 거래소를 오픈하였습니다.

비트소닉은 바이낸스 거래소와 연동이 되고 쇼핑몰처럼 쉽게 코인과 토큰의 구매할 수 있는 간편구매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의 CLB 토큰을 크라우드 세일 중 해당 간편구매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자 합니다.

비트소닉은 모바일 앱 개발 회사 스쿱미디어 에서 창업된 거래소로 신진욱 대표가 이끌고 있습니다. 스쿱미디어에서 개발한 앱들은 이름만 들어도 바로 알만한 배달의민족, 쏘카, 네이버웹툰 등이 있습니다. 연이은 하락장이지만, 신진욱 대표는 거래소 세계 1위 바이낸스를 뛰어넘고 앞으로 “우수한 코인을 더 많이 발굴하는데 힘 쓸 것이고, 비트소닉을 국내 최초 채굴형 거래소로 “가상화폐 거래소의 폐단을 맞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마지막 세일 시작을 얼마 안남기고 있습니다, 모두 관리자를 사칭하는 개인 메일과 개인 메세지 스캠 조심하시고, 안전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