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Cloudbric) ICO: 바운티 프로그램

클라우드브릭이 바운티 프로그램을 리뉴얼 후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클라우드브릭 바운티 프로그램은 최소 기준을 충족하면, 누.구.나. CLB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높은 파급력”을 지닌 컨텐츠라면 보상받는 CLB 토큰의 양 또한 증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https://www.cloudbric.io>

 

클라우드브릭 바운티 프로그램

클라우드브릭이 바운티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클라우드브릭 바운티 프로그램은 최소 기준을 충족하면, 누.구.나. CLB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높은 파급력”을 지닌 컨텐츠라면 보상받는 CLB 토큰의 양 또한 증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바운티 프로그램에 할당된 토큰량

· 6,000,000 CLB 토큰 (전체 10억개 토큰량의 0.6%)· 1ETH = 약 12,500 CLB

바운티 일정

바운티 시작 – 2018년 5월 27일, 자정 12시바운티 마감 – 2018년 10월 13일, 오후 6시바운티 분배 – ICO 이후, 2018년 10월 15일~26일

참여 경로

· Medium
· Steemit
· YouTube
· 개인 혹은 기타 블로그

참여 방법 (영문, 국문, 일문, 중문 컨텐츠 모두 환영합니다)

· 블로그 및 기사 글/리뷰· 영상 (설명 및 리뷰)

각 블로그 및 기사 글/리뷰와 영상은 클라우드브릭이 팀이 신중하게 검토 후 평가할 예정입니다. 평가 순위는 다음과 같이 “탁월”, “매우 좋음”, “좋음”, “평범” 그리고 “아쉬움”으로 나뉩니다. “아쉬움” 이하의 컨텐츠는 안타깝지만 CLB 토큰을 받을 수 없습니다. 가장 높은 평가 순위인 “탁월”을 제외한 순위들은 컨텐츠 개수 제한 없이 신청을 받고 있으며, 평가에 대한 검토는 바운티 프로그램이 마감될 때까지 신중히 이뤄질 예정입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높은 파급력”은 조회 수, 팔로워 수, 구독자 수, SEO 순위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평가에 반영하여 추가 토큰을 지급할 것입니다. 참여 횟수에 대한 제한도 없으니 여러개의 컨텐츠로도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 아래 “규칙”에 위반하지 않는 선에서, 모든 참여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CLB 토큰을 지급할 예정입니다.아래 가이드라인을 참고하시어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블로그 및 기사 글

· 최소 300자· 독창적이고 창의적이며, 긍정적으로 클라우드브릭을 언급· 클라우드브릭과의 연관성· 각 블로그 및 기사 글의 내용을 클라우드브릭 팀이 평가· CLB 바운티 양

    • 탁월: 25,000 CLB
    • 매우 좋음: 5,000 CLB
    • 좋음: 2,000 CLB
    • 평범: 500 CLB
    • 아쉬움: 100 CLB
영상 (설명, 리뷰 등)

· 최소 30초

· 독창적이고 창의적이며, 긍정적으로 클라우드브릭을 언급
· 클라우드브릭과의 연관성
· 각 영상 내용을 클라우드브릭 팀이 평가
· 클라우드브릭 ICO의 컨셉, 해결하려는 문제, 제공하는 서비스 등을 정확하게 설명
· CLB 바운티 양

    • 탁월: 25,000 CLB
    • 매우 좋음: 5,000 CLB
    • 좋음: 2,000 CLB
    • 평범: 500 CLB
    • 아쉬움: 100 CLB

평가 순위 중 “탁월” 순위는 최대 6분에게 주어지며 (블로그 및 영상 각 3분씩), 클라우드브릭 팀 모두가 인정하고 훌륭하다고 평가되는 컨텐츠 작성자들에게 주어집니다!

바운티 프로그램 참여 시 참고할만한 정보와 링크들 공유드립니다. 백서, 원페이저 및 서비스 내용을 담고 있는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짧은 설명 영상 및 세부 설명을 포함한 요약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아래 정보는 신청 시 필요한 내용과 컨텐츠 작성 시 지켜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규칙을 어길 시 참여 자격이 박탈될 수 있으니 신중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시 필요한 정보

· Bitcointalk 계정 명 및 프로필 링크· 블로그 글/기사 및 영상 링크· ERC-20 지갑 주소 (개인 이더리움 지갑 주소)

바운티 신청 홈페이지 링크

· 신청서

바운티 신청 후 마지막 단계

· Bitcointalk 원본 포스트에 본인 컨텐츠 링크 포함한 댓글 남기기

규칙 (다음에 해당되는 행위 및 사용자는 바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스팸 계정 혹은 과거 스팸에 사용됐던 계정· 모방 혹은 표절 의혹의 내용물· 커뮤니티 내 부정적 평판을 지닌 사용자· 타인의 글/영상 권리에 대한 허위 주장· 타인의 내용물을 번역하는 행위 (독창적인 컨텐츠만 신청받습니다)

 


바운티 프로그램은 앞서 공지한 공식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나, 참여율에 따라 마감일이 앞당겨지거나 늦춰질 수 있습니다. 추후 각종 이벤트나 바운티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은 텔레그램 방, 카카오톡 방 및 뉴스레터로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구독 신청 바랍니다!

바운티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은 클라우드브릭 공식 카카오 채팅방 및 텔레그램에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                     ICO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loudbric.io/

고지사항: 클라우드브릭은 본 포스트에 기재되어 있는 날짜 및 토큰량 등의 내용을 전적으로 수정 및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