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블록체인 지갑 노드 운영 계약 체결..❝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노하우 활용할 것❞

지갑 노드 운영 계약체결..❝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노하우 활용할 것❞

클라우드브릭이 고객과 블록체인 지갑 노드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관련 사업을 본격화 했습니다.최근에는 블록체인 보안 사업을 통해 다수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웹 서버 보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지갑 플랫폼에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습니다.AWS-APN-Logo 클라우드브릭의 최대 강점은 기존 웹 방화벽의 탐지기술과는 다른 논리 기반 탐지엔진을 탑재하여 보다 정교한 보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과 전 세계에 클라우드 서비스 리전을 보유하고 있어 어디서든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는데요,특히, 당사는 아마존 웹서비스(이하 AWS)의 Select 기술 파트너로 전 세계 AWS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해왔습니다.

아마존 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파트너 네트워크(AWS Partner Network, 이하 APN)의 셀렉트 기술 파트너(Select Technology Partner)로 선정된 클라우드브릭은, 글로벌 AWS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AWS의 APN 기술 파트너는 AWS 플랫폼에서 구동되거나 통합 운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협력사로, AWS상에서의 제품상태, 고객참여, 전반적인 비즈니스 투자를 기반으로 ▲레지스터드(Registered), ▲셀렉트(Select), ▲어드밴스드(Advanced) 등의 성과 티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셀렉트 등급은 기술력, 전문성 등을 인정받은 파트너에게만 부여됩니다.

한편, 암호화폐 지갑이나 거래소의 경우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지원하는 암호화폐의 블록체인 노드를 여러 리전에 구축해야 하는데, 이때 여러 리전에 노드를 구축하려면 그만큼 여러 국가의 데이터 센터에 서버 및 노드를 구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에 클라우드브릭은 기존에 확보되어 있는 전세계 데이터센터 및 서버에 블록체인 노드를 구축하고 안전하게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 같은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노하우를 통해 블록체인 노드 운영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고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지갑을 운영하는 기업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블록체인이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해킹 등의 위협도 증가하고 있어 블록체인이 100% 안전하다고는 말할 수 없게 되었다.
따라서, 클라우드브릭은 클라우드 기반 보안 업체라는 특성을 살려 보안에 중점을 둔 블록체인 사업을 전개하여 안전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단순히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AWS등을 활용한 클라우드 서버 운영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앞으로도 전 세계에 블록체인 지갑 노드 운영과 같은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com/newsletter/?lang=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