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로 보안 현황을 3초만에 파악” 클라우드브릭, 콘솔 어플 출시

어플 출시 소식 – 스마트폰 어플로 보안현황을 쉽고 빠르게 파악!

클라우드브릭이 오는 3월 27일에 관리 콘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여 웹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들의 더욱 편리한 웹사이트 운영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클라우드브릭 콘솔의 주요기능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출시 버전은 주로 기존 웹 보안 서비스 이용자들을 위한 조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console-app-cloudbric

“콘솔화면을 더욱 간단하게 관리, 스마트폰 푸시알람으로 장애발생을 빠르게 확인”

클라우드브릭의 기존의 콘솔화면 역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설계로 호평을 받아 왔으며, 보안 현황을 알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클라우드기반 웹 방화벽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기업 고객들은 IT전문가가 보안을 전담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업무량이 조금이라도 늘어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데요,클라우드브릭 비즈니스팀에 의하면, 많은 고객이 상담 시에 “보기 쉬운 콘솔화면도 좋지만, 가장 좋은 것은 콘솔화면을 보지 않아도 되는 것”이라고 말씀하신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어플에서 이용 가능한 기능은▲대시보드를 통한 웹사이트 현황 모니터링 ▲서버 장애 및 DDoS공격 등의 사이버 공격 발생 시 알람 ▲트래픽 관련 설정 등입니다.

기존에는 데스크탑 브라우저를 통해서 사이트의 보안 상황을 확인 및 설정 변경이 가능했지만 이제 스마트폰으로도 이러한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이트가 공격을 받거나 트래픽이 80%/100% 도달한 경우, 사이트 등록 과정 등을 푸시 알람을 통해 바로 전달 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클라우드브릭의 웹 대쉬보드로 들어가서 화면을 찾아보지 않고도 관리화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푸시 알람을 통해 서버 장애 시 즉각 대응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해당 어플이 출시되면 기존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유치에도 큰 어필 포인트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올해 안에 B2C용 메뉴 및 딥러닝 보안 메뉴 추가 예정”

이번 출시 버전은 아직 초기단계에 불과합니다! 올해 안에 해당 어플을 기반으로 개인 유저를 대상으로 한 보안 및 블록체인 관련 보안도 추가될 예정입니다.클라우드브릭 보안 기술팀은 “4월 출시 예정인 딥러닝 머신 기반 보안 서비스인 VISION 역시 2분기 내에 해당 어플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며, 향후 어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고도화⠂자동화되는 사이버 공격에도 대응할 수 있는 진화형 보안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

이번 서비스 출시 이외에도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서비스가 줄지어 여러분을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정태준 대표는 “사이버 공격이 더 교묘해지고 규모가 커지는 만큼, 그것에 대응할 사이버 보안 역시 더욱 정교하고 스마트하게 진화해야 한다.”라며, “클라우드브릭은 기능이 고도화 되는 것 뿐만 아니라, 유저가 별다른 관리작업 없이 완전히 믿고 맡길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로 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브릭 어플은 애플 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 ‘Cloudbric’으로 검색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app-store-badge

google-play-badge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loudbric.console
https://itunes.apple.com/us/app/cloudbric/id1455798984

Google Play and the Google Play logo are trademarks of Google LLC.Apple, the Apple logo, iPhone, and iPad are trademarks of Apple Inc., registered in the U.S. and other countries and regions. App Store is a service mark of Apple Inc.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com/newsletter/?lang=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