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데이터분석 업체 Lyze와 보안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서비스 파트너ㅣ데이터분석 업체 Lyze와 보안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lyze

클라우드브릭은 AI 및 데이터 마이닝 기술로 통계 및 분석한 정보를 제공하는 Lyz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앞으로 더욱 강력한 암호화폐 해커 지갑 주소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yze는 접근하기 어렵고 큰 비용이 드는 투자정보 시장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블록체인 및 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하여 투명하고 객관적인 투자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브릭은 수집한 암호화폐 해커 지갑 주소 데이터를 Lyze에 제공하고,
Lyze는 제공받은 정보데이터를 분석하여 잠재적인 해커의 지갑 주소 정보를 예측하여 클라우드브릭에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클라우드브릭의 사이버 위협정보 제공 플랫폼인 Cloudbric Labs(https://labs.cloudbric.com)에서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입니다.

사이버 위협정보를 수집하는 것뿐만 아니라,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하는 단계를 거치게 되면 이미 발생한 사이버 해킹의 정보와 더불어 앞으로 예측 가능한 위협정보까지 알아내고 사전에 대비할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편, 안전한 사이버 보안을 위한 위협 정보 제공 플랫폼, Cloudbric Labs의 암호화폐 해커 데이터 공유 서비스는 올해 1분기 이내에 런칭할 예정입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