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CLB) 슈퍼 홀더 이벤트 대상자 발표

슈퍼홀더 이벤트 결과 발표

홀더이벤트_kr안녕하세요 클라우드브릭(CLB)입니다.

 

클라우드브릭(CLB) 홀더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CLB 슈퍼 홀더 이벤트 결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2019년 6월 17일 스냅샷 시점 [한국시간 2019.06.17(월) 16:00:00 기준] 클라우드브릭 토큰(CLB)의 가격은 10.4KRW입니다.

공지된 “CLB시세에 따른 지급 비율”에 따라 총 지급 보너스는 5%이며, CLB 보너스 2.5% / CLBK 보너스 2.5%를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에어드랍 대상자 리스트]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대상자 분들의 이메일/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 확인하기

 

※ 이벤트 참여신청을 하셨지만 스냅샷 시점에 10만 개 이상을 보유하지 않으셨던 분들께서는

해당 이벤트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개인지갑 범위 정정 보상 대상자는 상단의 대상자 리스트에 노란색 배경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안내드린 것처럼 2019년 6월 11일 오후 2시(KST) 이전에 전송을 완료하신 분들께는 200CLB를 추가 지급할 예정입니다. (개인지갑 범위 정정으로 인한 수수료 보상)

 

[CLB 토큰 지급 안내]

CLB 토큰은 6월 24일까지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CLBK 지급 수량은 클레이튼 메인넷 런칭 이후 지급됩니다. 이에 따른 상세 내용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 불공정 거래로 판단될 경우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당 이벤트에 관한 권리와 책임은 Cloudbric Pte. Ltd.에 있습니다.

이벤트 및 클라우드브릭(CLBK)에 대한 문의는 clb@cloudbric.com로 메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