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2019 로드맵 수립

Cloudbric 2019년 로드맵

roadmap_cloudbric_2019

 

클라우드브릭은 서비스 및 마케팅 부문 2019년 로드맵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블록체인 사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이 로드맵에는 클라우드브릭 어플 및 암호화폐 지갑 어플, 개인 보안 서비스 출시와 같은 보안 서비스 확장을 비롯하여 올해 4분기 이내에 사이버 위협정보 플랫폼의 탈중앙화를 완료  시키겠다는 포부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히, 클라우드브릭의 어플(현재 70% 진행 완료)과 사이버 위협정보 공유 서비스 Threat Database(현재 40% 진행 완료)
의 경우 1분기 이내, 암호화폐 지갑 어플(현재 30% 진행 완료) 및 개인 보안 서비스는 2분기 이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러한 비즈니스를 활발히 전개하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을 홍보하고 추천하는 ‘홍보대사’에 경품 및 토큰을 지급하는 ‘클라우드브릭 앰배서더 프로그램’부터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이벤트, 그리고 클라우드브릭 CLB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기존 홀더들을 위한 이벤트까지,
신규/기존 유저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클라우드브릭 서비스 팀은 “CLB 토큰은 실사용이 가능하여 미래 가치가 높은 만큼,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해 나가겠다.
토큰의 실사용이 가능하게 되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당사의 서비스 및 토큰을 널리 알리고, 토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Facebook를 참고하세요.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뉴스레터 구독: https://goo.gl/forms/v93nFAVecAGZXRl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