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협약] 클라우드브릭, 지갑 서비스 비트베리와 보안 및 지갑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비트베리 와 보안 및 지갑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브릭은 암호화폐 개인지갑 서비스인 비트베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웹 서버 보안 및 암호화폐 지갑 보안을 제공하고 안전한 암호화폐 개인 지갑을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비트베리는 카카오 계정으로 쉽고 편리하게 암호화폐를 송금할 수 있는 개인 지갑 서비스로, 거래량 국내 1위인 업비트의 지갑 노하우를 적용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트베리는 최고의 보안 수준으로 안전한 암호화폐 지갑을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어, 클라우드브릭과 보안 협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cloudbric-partnership-bitberry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브릭은 클라우드브릭 랩스를 통해 수집한 암호화폐 해커 지갑 주소 데이터 및 암호화폐 지갑 보안을 비트베리에 제공하고, 안전한 서비스 결제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으로 클라우드브릭의 CLB가 비트베리의 지갑 서비스에 리스팅되어 더욱 간편한 입금/송금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브릭 서비스의 토큰 결제 등, 토큰의 실 서비스 활용에 대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더욱 안전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며,
향후 클라우드브릭의 CLB 토큰 역시 비트베리의 지갑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올해 1분기 이내에 클라우드브릭 랩스의 암호화폐 해커 데이터 공유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안전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것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루트원소프트의 장성훈 대표는 “비트베리는 업비트 수준의 탄탄한 보안성을 갖추고 세계 최고 수준의 화이트 해커팀 티오리의 코드 검수도 마쳤다.
자산의 일정 부분을 콜드월렛으로 분리 보관하는 입체적인 보안 체계를 갖췄다.
추가적으로 클라우드브릭의 보안 솔루션의 검수를 통해서 마치 시스템 안에 “숨은 경찰관”을 둔 것 같은 보안 효과를 기대한다. ” 라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최근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 및 지갑 프로젝트에 업무협약을 통해 보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향후 계속적으로 블록체인 기업에 보안을 제공하여 암호화폐 해킹 보안 분야에서 활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안전한 사이버 보안을 위한 위협 정보 제공 플랫폼, Cloudbric Labs의  암호화폐 해커 데이터 공유 서비스는 올해 1분기 이내에 런칭할 예정입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Facebook를 참고하세요.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