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파트너십] 클라우드브릭, 코인매니저(CoinManager)와 보안 파트너십 체결

ICE Protocol과 맺은 보안 파트너십에 이은 클라우드브릭의 새로운 보안 블록체인 파트너 코인매니저(CoinManager)!

코인매니저(CoinManager)

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라이트 코인, 모네로 등 여러 암호화폐들의 가격을 알려주는 간편한 가격 알림 앱입니다. 슬로건은 “어떤 코인에 투자하건, 어떤 거래소를 쓰건 코인매니저 하나만 보세요” 입니다. 코인매니저의 주요 기능으론 코인의 가격, 거래량, 거래소 프리미엄, 매수/매도벽, 정보 공유, 그리고 위젯 등을 제공해주며 간편 회원가입 후 웹으로 사용하거나 안드로이드 앱으로 다운받아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인매니저는 9월 5일, 거래소와 개인 지갑을 모두 지원하는 멀티월렛 겸 분산 어플리케이션 (dApp/댑) 플랫폼 ‘클레이(Clay)’를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멀티월렛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와 같은 암호화폐는 물론, 현재 약 30개의 국내외 거래소 지갑도 지원하며, 연내 100여 개의 주요 거래소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클라우드브릭은 코인매니저에 에 암호화폐 보안, 지갑 보안 및 서버 보안에 대한 사업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코인매니져는 클라우드브릭에 위협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추후 . 클라우드브릭과 코인매니저는 이 외에도 암호화폐 사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파트너로서 공동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입니다.

다음은 어떤 프로젝트와 보안 협력을 할지 기대가 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