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미팅] 중국 파트너 Goldford와 중국 투자 미팅

홍콩에서 추가 중국 투자 유치를 위한 미팅 진행

클라우드브릭이 상장 전 홍콩을 방문하였습니다. 방문 목적은 클라우드브릭의 파트너이자 투자자인 중국의 Goldford와 함께 중국 내 지분 투자 유치를 위한 미팅을 진행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클라우드브릭 & Goldford의 시작과 앞으로의 행보

Goldford와 클라우드브릭의 인연은 6월에 진행된 중국 로드쇼로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5일간 상해, 북경 그리고 선전을 이동하며 로드쇼를 하기까지 수많은 온라인/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서로간의 신뢰를 쌓았습니다.

로드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후 7월, Goldford Venture Capital은 클라우드브릭에 전략적투자를 결심하였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이때부터 공식적으로 Goldford의 Investment Portfolio에 추가되며 중국 시장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전략적 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두 회사간의 파트너 관계를 넘어, Goldford Venture Capital의 전무 이사 Steve C. Y. Pang과 Goldford Fintech의 CEO Caspar Wong은 클라우드브릭 프로젝트에 어드바이저로 합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파트너 관계로 시작한 클라우드브릭과 Goldford는 앞으로도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함과 동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물론 클라우드브릭 회사의 지분 투자 및 신규 파트너&고객 확보에 협력할 것입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램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전용: t.me/cloudbric_announcement      한글 커뮤니티: https://t.me/cloudbric_KR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