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 홍콩 시작 확장] 중국 난징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최종 후보 선정 & 홍콩 지사 계획

중국 난징(남경) 강북 신도시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최종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지난 11월 21일, Goldford Venture Group과 중국 난징 관공서는 난징(남경) 강북 신도시에 엑셀러레이팅 센터 설립에 대한 허가를 냈습니다. 이번 허가를 통해 Goldford와 난징 지역은 외국 기업들의 홍콩 및 중국 시장 진출과 확장을 지원할 인큐베이팅 & 엑셀러리이팅 프로그램 착수 준비를 시작합니다.

Goldford는 초기 단계 기술 스타트업에 집중하는 중국의 투자 기업이며 클라우드브릭의 파트너이자 어드바이저이기도 합니다. Goldford와 난징 관공서는 협의하에 클라우드브릭을 그들의 첫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의 최종 후보로 지명했습니다.

현재 중국 시장에서 블록체인, 사이버 보안, 인공지능 기반 프로젝트는 고속 성장 궤도를 보이고 있고 대도시에선 정부 후원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장쑤성의 난징 시는, 지난 7월 공공 블록체인 프로젝트 양성 지원을 위한 15억 달러 규모의 펀드를 런칭한 이후 중국 블록체인 시장 내 선두 도시로 거듭났습니다.

Goldford와 Joint Venture, 홍콩 지사 설립 계획

블록체인 산업과 기술 분야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지금, 클라우드브릭은 홍콩은 물론 중국 시장에 더 깊이 침투하기 위해 홍콩 지사를 설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홍콩과 중국 투자사들과의 계속되는 논의가 홍콩 지사 설립 계획에 큰 힘을 실었습니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CEO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홍콩과 중국은 클라우드브릭에게 큰 성장 기회입니다. Goldford와 난징 시와 함께 협력하는 이번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과 홍콩 지사 설립은 계획은 클라우드브릭이 중화권 지역에서 사업 성장을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저희는 투자사들과 현지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계속 구축해나갈 것입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램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전용: t.me/cloudbric_announcement      한글 커뮤니티: https://t.me/cloudbric_KR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