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일본 파트너스데이 2018

이벤트: Cloudbric Partner’s Day 

일정: 7월 27일

위치: 도쿄

클라우드브릭이 7월 27일  일본 도쿄에서 2018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의 일본 파트너들에게 클라우드브릭 주식회사의 현황과 비전에 대해 공유하고, 파트너들 간의 네트워킹 시간도 있었습니다. 정태준 CEO와 Tai Kim CPO는 클라우드브릭의 Reverse ICO 프로젝트를 발표한 뒤 파트너들과의 Q&A 시간도 가졌습니다.15개사의 파트너 기업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그 중 파트너사인 DIT 주식회사의 대표와 DAIKO 전자통신 주식회사의 영업부 과장의 강연을 통해 클라우드브릭을 선택한 이유와 앞으로 클라우드브릭과 나아가고자 하는 비전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에서의 첫 파트너데이인 만큼 강연의 피날레는 메이지 대학 정보학과 교수 사이토 타카미치의 사이버 보안에 대한 특별 강연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지난 몇 해 간 일본에서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기업 고객층도 두터워지고 있습니다. 일본 보안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이고 있는만큼 앞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