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바이저] FoundationX CEO & 공동 설립자 황성재 대표 합류

삼성전자 전 중국총괄 김영하 교수님에 이어 클라우드브릭 어드바이저 팀에 새로운 분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 황성재 대표님이십니다!

황성재 대표는 국내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팅 기업 FoundationX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로, 블록체인 스타트업 프로젝트들을 양성하는데에 있어선 누구보다 잘 알고 잘 하는 곳입니다. FoundationX를 이끄는 그의 이력 또한  인상 깊습니다.

황성재 대표는 사업가이자, 투자자이며, 발명가이기도 합니다. 스타트업 업계에서는 알아주는 인물로, 테크 스타트업 양성 기업 FuturePlay의 파트너이자 공동 설립자 입니다. 삼성 전자에 인수 된 Fluently Inc.의 CPO (제품 총괄) 그리고 Pium Labs Inc.의 전략 총괄 직도 맡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테크 스타트업의 엔젤 투자자 혹은 어드바이저로서 황성재는 여러 다방면의 분야에 활동중입니다.

카이스트에서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박사학위를 취득하였고, 발명가로서 낸 특허는 300여개가 넘습니다. 이 특허들은 현재 다양한 스타트업은 물론 글로벌 기업들의 서비스와 제품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ICO 업계 또한 그의 활약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30여개의 ICO에 도움을 주었고 500여개가 넘는 프로젝트에 참여한 그의 이력은 클라우드브릭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황성재 대표님의 클라우드브릭 팀 합류를 환영합니다!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