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파트너] 클라우드브릭, 네덜란드 MSP 기업 SQ Networks와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브릭, SQ Networks와 서비스 파트너 체결

partner SQNetworks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하여, 유럽은 클라우드브릭의 주요 타깃 지역 중 하나입니다.

클라우드브릭이 네덜란드 기업인 SQ Networks와 파트너십을 맺고 유럽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SQNetworks는 전 세계 사이버 보안 기술을 유럽 소재 기업에 소개하는 메이저 MSP기업입니다.

유럽 시장에서 웹 보안 서비스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다양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SQNetworks 역시 그 수요를 인지하고 클라우드브릭과 서비스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습니다.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GDPR로 인해 중소기업을 비롯한 많은 기업이 보안 표준을 준수하게 되었지만, 예상보다 큰 비용이 들고 번거로운 절차가 많았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브릭은 SQNetworks와 긴밀히 협력하여, 적은 비용으로 간단하게 도입할 수 있는 당사 서비스를 사이버 보안 문제를 해결하려 하는 유럽 기업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SQNetworks는 글로벌 보험 상품 및 서비스 회사인 Chubb와 파트너십을 맺고 사이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해당 서비스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CEO는 “전 세계적으로 사이버 보안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당사는 그것에 부합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생산성 및 효율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 지역에서는 데이터 보안 준수가 중요하기 때문에, 더 많은 사용자에게 클라우드브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SQNetworks의 Mark van Vliet CEO는, “클라우드브릭을 통해 서비스를 확장함에 따라, 급변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클라우드브릭과의 협력은 향후 수년 내에 매우 큰 규모의 서비스 성장을 야기할 것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2017년부터 천천히 유럽 시장으로 진입해 왔으며, 지금까지 닦아온 기반이 올해부터 그 빛을 발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