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파트너십] 클라우드브릭, CoinUs와 보안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브릭이,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제공하는 CoinUs와 보안 파트너십 체결!

CoinUs

는 사용자 친화적인 하이브리드 월렛을 중심으로 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CoinUs의 Human-to-Blockchain Interface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자가 지갑을 사용할 수 있도록 CoinUs는 보안은 물론 사용자 개인의 경험을 중심으로 친화적이고 편의성 높은 UI와 지갑의 활용성을 확대한 네트워크 를 설계하고 제공하는 비즈니스 통합 플랫폼 입니다.

CoindUs는 멀티 월렛 지갑을 제공하고 있고, 스마트폰 분실과 월렛 도난의 상황에서도 암호화폐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CoinUs Keeper 기술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CoinUs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CoinVerse Ecosystem은 월렛 사용자, 월렛 네트워크 운영자, 그리고 마케터와 구매자 모두가 생태계에 참여하고 이익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클라우드브릭과는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 개발과 보안 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협력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