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 클라우드브릭 CLB 비츠닥(Bitsdaq) 거래소 추가상장 공지

[상장] 클라우드브릭 CLB

비츠닥(Bitsdaq) 거래소 추가상장 공지

Bitsdak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클라우드브릭 CLB의 거래소 추가 상장 공지를 드립니다.

클라우드브릭 CLB 토큰은 지난 2018년 11월 28일 해외 구매자와 국내 구매자의 편의 및 접근성을 고려하여 글로벌 거래소 BitForex와 국내 거래소 BitSonic 에 동시 상장을 진행했었습니다.

이후 추가 상장을 위해 다양한 거래소들과 꾸준히 논의하고 있으며,
1차로 아시아 디지털 자산 플랫폼인 ‘비츠닥(Bitsdaq)’ 거래소에 상장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 일 시: 6월 중 예정(추후 공지)
– 거래소 : 비츠닥 (Bitsdaq)

 


> 비츠닥(Bitsdaq) 거래소는?

홍콩 디지털자산 플랫폼 ‘비츠닥(Bitsdaq)’은 2019년 1월 29일 오픈한 거래소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과 범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손을 잡은 글로벌 암호화폐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마켓을 비트렉스와 함께 전산 공유하는 업비트에 이어,
비츠닥 또한 2번째로 비트렉스와의 기술 제휴 파트너십을 통해 비트렉스의 디지털자산 거래 전산시스템을 공유하기 때문에, 비츠닥 거래소 사용자들은 비트렉스와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플랫폼에서 디지털토큰을 거래하는 것과 동일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츠닥 내부 법무법인에서 상장을 자체 관리하고,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비트렉스 측의 의견을 반영하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은 편으로 평가되며, 거래소 보안을 위해 한국 보안 기준뿐 아니라 글로벌 보안기준에도 부합하는 거래소를 지향함으로써 보다 완벽한 서비스와 보안, 전문적이며 편리한 가상화폐 거래 서비스를 전 세계 많은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 CLB 토큰의 추가 상장 1호 거래소로 비츠닥(Bitsdaq)을 선택하게 된 배경은 위에서 소개 드린 바와 같이 거래소 자체의 보안성, 투명성을 비롯하여 글로벌 플랫폼을 지향하는 시장 확장성까지 염두에 두고 결정되었습니다.


이번 추가 상장을 통해, 클라우드브릭(CLB)은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함과 동시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토큰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현재 원화 거래소에도 추가 상장을 추진 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클라우드브릭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비츠닥 상장 관련 추가 내용에 대해선 아래 클라우드브릭 공식 텔레그램 채널(공지 전용)에서 공지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커뮤니티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텔레그램(공지전용) : t.me/cloudbric_announcement  

텔레그램 커뮤니티(영문) : https://t.me/cloudbric

카카오톡 커뮤니티 : https://open.kakao.com/o/g9vtpDL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

Tags: No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