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파트너십] 클라우드브릭, Celsius Network와 보안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브릭의 새로운 보안 파트너십은 P2P 블록체인 뱅킹 플랫폼 Celsius Network 입니다!

Celsius Network

는 암호화폐 소유자들을 위한 저축과 대출을 할 수 있는 탈중앙화 뱅킹 서비스입니다. 이더리움 기반으로 설계된 Celsius 플랫폼은, 2가지 활용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대출 서비스 입니다. 기존 은행의 대출 금리보다 낮은 금리로 기간 제한 없이, 암호화폐를 담보로 달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출금의 이자는 Celsius의 토큰인 CEL로 지불합니다.

두번째는 저축 서비스 입니다. 암호화폐를 지갑에 보유하고, 그 암호화폐가 다른 이가 신청한 대출 서비스에 사용되면, CEL 토큰으로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얻게 되는 CEL 토큰은 거래소에서 판매할 수도 있고, 보유함으로써 더 높은 이자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Celsius가 제공하는 위 2가지 서비스는  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Celsius 월렛 앱을 통해 제공됩니다.

암호화폐는 물론 뱅킹 서비스처럼 실제 화폐가 사용되는 만큼 보안이 중요한 Celsius Network에게 클라우드브릭은  보안 서비스를 제공 하는 보안 파트너십을 맺었고, 위협 정보 공유 및 월렛 & PC 보안 등 클라우드브릭의 서비스가 개발되면서 더 많은 보안 협력 방안을 계획할 것입니다!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