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밋업] 클라우드브릭 첫 공식 밋업 요약

호재와 호우와 밋업 – 호우!

1차 프리세일 15분 완판

이라는 긍정적인 첫 퍼블릭 세일 후, 클라우드브릭은 첫 공식 밋업을 8월 28일 화요일에 진행했습니다.

호우주의보로 천둥 번개가 치는 날이었지만, 감사하게도 당일날까지 참석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셨습니다! 그 결과,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해주셨고, 밋업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행사 순서로는 클라우드브릭 전 멤버 인사를 시작으로, 정태준 대표님의 연사와 팀원들의 패널 토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마지막은 추첨 이벤트로 마무리 했고요 🙂

어드바이저분들도 두분 와주셔서 클라우드브릭에 대한 짦은 소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FoundationX의 황성재 대표님과, 또 다른 어드바이저분인 Kryptono Exchange의 대표이자 설립자 William H. Nguyen과 함께 일하는 Kryptono Exchange의 COO Celeste Kwon님!

사진으로 보시죠~

 

 


클라우드브릭의 리버스 IC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 LinkedIn, Twitter 및 Facebook를 참고하세요.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클라우드브릭 팀과 실시간으로 대화하고 싶으시면 텔레그렘 채널, 오픈 카카오 채팅방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9vtpDL        텔레그램: https://t.me/cloudbric

뉴스레터 구독: https://www.cloudbric.io